1688 결제대행 계약서 작성안내

향후 금감위에서
외환거래법 및 자금세탁방지법에 따라,
귀사와 굿게이트의 관련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, 전달받으신 계약서를 제출하면 됩니다.

● 계약서 신청 방법

굿게이트 카톡 채널에서
“구매대행 계약서 요청합니다”라고 메시지를
보내시면 계약서를 ERP에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
전자 계약서를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.

※ 참고사항
계약서 사인 완료일로부 현재까지 사용 금액이 인정됩니다
그러므로 이용 계획중이거나 또는 현재 이용중이라면
지금 계약서 전달을 요청하는게 좋습니다


작성 완료 후 ERP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
구매/결제 대행 계약서 상태값을 작성완료 로 변경 후
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




만약 굿게이트를 통한 결제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계획이 없으시다면,
알림창을 영구적으로 비노출하기 위해 다음을 진행하세요
굿게이트 상단 메뉴의 마이페이지에서
“구매대행 계약서” 셀렉박스를 “사용안함”으로 선택하시면,
데쉬보드 상단에서 해당 알림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.

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카톡 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
앞서가는 대표님의 이유있는 선택 굿게이트입니다

감사합니다